북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북한, 홍준표·조원진 싸잡아 비난
“홍준표 추태 부려…조원진 객기 부려”
 
리얼팩트   기사입력  2017/04/24 [10:58]

북한이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와 새누리당 조원진 후보를 싸잡아 비난했다.

 

북한의 대남선동 사이트 우리민족끼리22자유한국당대통령후보 홍준표는 지난 17일 첫 유세지역으로 박근혜의 정치적고향이라고 하는 대구시에 찾아가 <대통령>이 기소된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다.느니, <대통령>은 단 한푼의 돈도 받은적이 없다.느니 뭐니 하면서 박근혜년을 여전히 대통령으로 추어올리는 추태를 부리였는가 하면 박사모를 비롯한 극우익보수떨거지들로 조직된 새누리당대통령후보 조원진도 대구시에서 박근혜는 죄가 없다., 진실은 밝혀질것이다., 뭉치면 <대선>판세가 뒤집힐것이다.라고 하면서 객기를 부려댔다박근혜의 죄악을 모조리 파헤치고 극형에 처할것을 요구하는 남조선인민들에 대한 우롱이며 모독이라고 밝혔다.

 

자유한국당것들은 박근혜구속으로 탄핵국면은 막을 내렸다.느니, 보수우파가 결집해야 할 순간이 왔다.느니, 박정희때처럼 강한 보수를 만들어야 한다.느니 뭐니 하며 세간난 바른정당패거리들까지 흡수하는데 총력을 기울이는가 하면 박정희향수에 물젖은 보수층까지 긁어모아 진보민주개혁세력의 정의로운 진출을 가로막으려고 획책하고있다지어 박사모를 비롯한 친박단체떨거지들은 다 망한 새누리당간판을 다시 들고나오면서 새 사회를 지향하는 민심의 요구를 짓밟아버리려고 날뛰고있다고 말했다. /리얼팩트(http://www.realfact.kr)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24 [10:58] ⓒ 리얼팩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탄핵은 무효…대통령 할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