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북한 “서울구치소, 처신 똑바로 하라”
“박근혜 빨리 교수대 세워야…극형 당하는 건 시간문제”
 
리얼팩트   기사입력  2017/04/20 [13:51]

북한이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옥중특혜를 주었다며 서울구치소 측에 협박 메시지를 날렸다.

 

북한의 대남모략 사이트 우리민족끼리19구치소것들은 박근혜년을 교도관들의 방에서 생활하게 하고 이틀동안 도배를 다시해주고 시설까지 정비해주었다변호사면담실도 별도로 마련해주고 교도관감시를 없애고 CCTV를 설치하였으나 년이 개인변호사를 만날 때에는 그것마저 가리워주었다고 문제 삼았다.

 

이어 괴뢰법무부와 구치소것들을 비롯한 보수패거리들이 아직까지 역도년에 대한 미련을 가지고 극악한 범죄자를 적극 보호하고있다는것이라며 초불민심에 대한 참을수 없는 우롱이라고 밝혔다.

 

특히 지금 민심은 역도년을 하루빨리 교수대에 올려세울것을 강력히 요구하고있다괴뢰법무부와 구치소것들은 특대형범죄자, 천하매국노, 극악한 동족대결광인 박근혜역도년을 기어이 심판하려는 민심의 의지를 똑바로 알고 처신을 바로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근혜년이 극형을 당하는것은 시간문제라며 역도년이 력사의 심판대에 오를 때 년의 밑씻개로 자처하며 내시환관질을 극성스레한 자들도 그 대가를 톡톡히 치르게 될것이라고 덧붙였다. /리얼팩트(http://www.realfact.kr)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20 [13:51] ⓒ 리얼팩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탄핵은 무효…대통령 할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