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北 ‘박근혜 탄핵 배후 우리 아니다’
“우리의 배후조종으로 매도하는 것은 남조선민심에 대한 모독”
 
리얼팩트   기사입력  2017/04/18 [10:56]

북한이 자신들은 탄핵 사태의 배후가 아니라고 주장했다.

 

북한의 대남선동 사이트 우리민족끼리17괴뢰보수패당은 남조선 각계각층의 초불투쟁과 그로 인한 박근혜역도의 탄핵과 구속사태를 우리와 억지로 련관시키면서 그것을 <종북세력>의 정치공작이 빚어낸 란동<북의 지령>을 받는 <친북좌파세력>의 음모에 의한것이며 초불투쟁참가자들은 <북의 배후조종>을 받는 <종북세력>이라고 떠들어대는가 하면 친북좌파세력을 척결하고 다가오는 대선에서 보수세력이 총결속하여 그들의 집권을 무조건 막아야 한다고 광기를 부리고있다고 밝혔다.

 

이어 박근혜의 파멸을 북의 배후조종에 의한것으로 매도하는것은 우리에 대한 용납 못할 도발인 동시에 초불을 들었던 절대다수 남조선인민들모두를 종북세력으로 몰아대는 파쑈적횡포이며 남조선민심에 대한 로골적인 우롱이고 모독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원래 박근혜로 말한다면 정치의 개념조차 모르는 저능아이고 인륜도덕도 모르는 희대의 패륜아로서 대통령감투는 그에게 어울리지 않는 벙거지에 불과했다남이 써준 연설문도 제대로 리해하지 못해 선무당아낙네의 검토를 받아온 천치바보가 바로 박근혜였다고 했다. /리얼팩트(http://www.realfact.kr)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18 [10:56] ⓒ 리얼팩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탄핵은 무효…대통령 할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