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北, 태극기집회에 “정신병자들의 공연”
퍼시픽 리치 훈련엔 “북침 전쟁 준비” 발끈
 
리얼팩트   기사입력  2017/04/13 [11:43]

북한이 태극기집회를 정신병자들의 공연이라고 비난했다.

 

북한의 대남모략 사이트 우리민족끼리는 12일 논평에서 최근 남조선에서 어리석은 정신병자들로 구성된 극단이 여기저기 돌아치며 공연을 하고있어 사람들의 눈살을 찌프리게 하고있다탄핵무효, 구속반대라는 제목의 공연을 펼치는 이 광대극단에는 무엇보다 극단에 어울리는 연기형상을 잘해내는 배우들이 적지 않다고 말했다.

 

이어 일명 박사모로 통칭되는 흉물들과 근혜동산의 얼간이들, <대통령>탄핵기각을 위한 국민총궐기운동본부의 속물들이 주류를 이루고있는데 주역과 단역들이 따로 없이 굉장한 연기를 펼친다남조선에서 최고의 인기를 모으던 명배우들도 감히 명함장을 내밀지 못할 정도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모으는 무대(서울구치소정문앞)에 모여들어 박근혜를 감옥에서 건져내자., 마지막까지 지켜드리겠다.고 목이 쉬도록 악악대면서 구치소를 향해 절을 하고 통곡을 해댄다의상과 소도구는 어디서 빌려왔는지 아니면 훔쳐왔는지 별의별 해괴망측한것들이 다 등장하는데 그 모든것이 이 광대배우들의 연기형상을 잘 돋구어주고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런 탄핵무효, 구속반대공연은 시간에 구애됨이 없이 아무때나 진행된다. 낮이건 밤이건, 비가 오건 바람이 불건 가림이 없다벼랑끝에 내몰린 력사의 퇴물들의 최후발악이라고 비난했다.

 

한편 우리민족끼리는 같은 날 또다른 논평에서 최근 열린 퍼시픽 리치훈련에 대해 북침전쟁 준비라고 발끈했다.

 

논평은 지난 10일 미국과 괴뢰군부깡패들이 남조선 포항일대의 해안에서 퍼시픽 리치작전이라는 미명하에 대규모 군수지원훈련이라는것을 벌려놓았다한마디로 명색이 후방지역에 대한 군수지원훈련일뿐 실지에 있어서는 유사시 우리 공화국의 해안에 침입한 저들의 함선들에 대한 군수지원을 원활하게 하며 더많은 전략물자들을 남조선에 끌어들여 전쟁에 제때에 진입할수 있는 준비를 다그치려는데 그 흉악한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괴뢰군부호전광들이 이런 침략전쟁훈련을 두고 방어적이니 뭐니 하며 여론을 오도하고있는것은 실로 철면피하다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수수방관하지 않을것이며 조금이라도 우리의 자주권과 존엄을 건드릴 기미가 보인다면 이미 경고한대로 침략자, 도발자들을 무주고혼의 신세로 만들것이라고 밝혔다. /리얼팩트(http://www.realfact.kr)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13 [11:43] ⓒ 리얼팩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탄핵은 무효…대통령 할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