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극기집회 참가자 비방한 천주교 신부
“태극기 든 사람 보면 화나…일당 받는 늙은이들”
 
김남균 기자   기사입력  2017/04/11 [11:40]

[리얼팩트=김남균 기자] 태극기집회 참가자들을 일당 받고 동원되는 사람들로 보도한 방송사에 대해 소송이 진행중인 가운데, 이번에는 천주교 신부가 태극기집회 참가자들을 일당 받는 늙은이들로 비방해 파문이 일고 있다.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상임대표 서석구. 약칭 대수천)11일 이같은 사실을 전하며, 해당 신부에 대한 퇴출 운동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대전교구 소속 한 성당의 임모 주임신부는 지난 212일 주보에 올린 글에서 태극기를 들고 있는 사람들을 보면 화가 난다수백만부의 호외를 찍어내고 시위참가자들에게 일당을 줄 정도로의 돈이 있는 사람들의 시위도구로 사용되는 태극기가 안타까워서 얼굴을 돌린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지 못한 사람들의 맹목적 순종과 배웠다고 하는 자들의 계획된 영악함이 결합한 거대한 어둠의 힘이 실체를 드러내고 있다숨어 있었던 자들, ‘때가 저녁이 되니자신을 드러내기 시작한다고 썼다.

 

그러면서 악을 만드는 자들은 하느님 창조의 목적을 정면으로 거부하는 자들이라고 했다.

 

늙은이를 공경할 생각은 없다내일을 희망하지 않고 현실만을 추구하는 자, 그는 늙어가는 자일 뿐이라고도 했다. /리얼팩트(http://www.realfact.kr)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4/11 [11:40] ⓒ 리얼팩트
 
나라사랑의 순수한열정의 태극기집회를 너무심하게 비난하네요. 사랑으로 17/04/13 [13:13] 수정 삭제
  자꾸 일부언론과 저런분들이 일당운운 하시는데. 왜 옳지 않은 일방적 거짓을 저렇게 주장하고 옥을해댈까? 태극기집회에 나쁜 이미지를 입혀서, 참여 줄여보려는 의도인가? 그것도 성직자라는 분이, 왠만하셔야지.. 명예훼손에 해당되는 말들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탄핵은 무효…대통령 할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