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북한, 3개 언론사 ‘역적’으로 규정
“역적무리들에 대한 우리의 징벌에는 자비가 없다”
 
리얼팩트   기사입력  2017/05/22 [11:05]

북한이 랜섬웨어관련 보도를 한 3개 언론사(KBS, 연합뉴스, 서울경제)역적으로 규정했다.

 

의 대남선동 사이트 우리민족끼리20지금 남조선의 련합뉴스, 서울경제, KBS를 비롯한 괴뢰보수언론들은 전세계를 강타한 <랜섬웨어>해킹의 배후에 북이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느니, 이번 사태를 일으킨 악성코드는 북과 련계되여있는것으로 의심받고있는 <래저러스>라는 해커집단이 리용하고있는것과 류사하다.느니, 미국가정보국은 <북의 싸이버공격>을 주요위협으로 집중조명하였다.느니 뭐니 하는 황당한 나발을 불어대고있다괴뢰보수언론들의 모략망동은 우리 공화국의 영상을 흐려놓고 남조선내부에서 급격히 높아가는 북남관계개선요구를 막아보려는 보수패거리들의 추악한 흉계에 따른 모략날조소동이라고 말했다.

 

이어 어디서 무슨 상서롭지 못한 일이 발생하였다는 소리만 나면 무작정 북의 소행이니 뭐니 하며 우리를 걸고드는것은 동족대결에 이골이 난 괴뢰보수패당의 상투적인 수법이라며 괴뢰언론들이 이번 랜섬웨어싸이버공격사태를 계기로 북배후설을 떠들어대고있는것 역시 그러한 발작증세라고 비난했다.

 

계속해서 북배후설을 요란스레 떠드는 괴뢰보수패당이야말로 모략날조에 이골이 난 정신병자들이라며 괴뢰보수패당과 그 시녀노릇을 하는 사이비언론들은 존엄높은 우리 공화국의 영상을 흐려놓으려는 역적무리들에 대한 우리의 징벌에는 자비가 없다는것을 똑바로 알고 경거망동하지 말아야 한다고 으름장을 놓았다. /리얼팩트(http://www.realfact.kr)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5/22 [11:05] ⓒ 리얼팩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탄핵은 무효…대통령 할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