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北 “보수세력 철저히 매장하라”
“박근혜 잔당들 활개 못치도록 무자비하게 짓눌러야”
 
리얼팩트   기사입력  2017/05/19 [11:15]

북한이 홍준표 전 경남지사의 신보수론에 발끈하며, 홍 전 지사와 자유한국당에 맹비난을 퍼부었다.

 

북한의 대남선동 사이트 우리민족끼리18인간오작품, 정신적기형아인 홍준표가 이번에는 보수재집결, 대통합나발을 요란스럽게 불어대고있다지난 14일 홍준표는 페이스북을 통해 그 무슨 신보수주의라는것을 내들고 보수우파를 재집결하겠다.느니, <친북좌파의 나라>가 되도록 만들지 않겠다.느니 하며 재집권을 노린 보수결집기도를 드러내놓았다고 전한 후, “홍준표의 망동은 목숨이 벼랑끝에 몰린 가련한자의 단말마적인 발악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홍준표가 꺼내든 이른바 신보수주의라는것은 박근혜식 부패정치실현과 파쑈독재체제구축, 진보민주세력을 포함한 반대파세력의 매장, 친미종일에 기초한 동족대결, 서민복지의 간판을 내건 친재벌정책과 반인민적경제체제구축 등을 노린것이라며 친미친일분자, 극우보수분자, 악덕재벌, 동족대결분자들이 판을 치는 사회, 박근혜, 최순실추문사건과 같은 범죄사건들이 련이어 일어나는 사회, 빈부의 격차가 심화되고 정의가 부정의에 의해 심판당하는 반인민적인 사회로 전락시키려는데 목적을 둔것이라고 비난했다.

 

이어 그 흉심을 실현하기 위해 홍준표는 보수우파재결집좌파청산라는 구호를 내들고있는것이라며 이를 통해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는것은 특대형범죄자 박근혜의 밑씻개노릇을 해온 자유한국당이야말로 력사를 거스르고 근로대중우에 군림한 반역정당으로서 철저히 청산해야 할 적페의 기본대상이라고 했다.

 

특히 좌파청산보수우파결집을 운운하며 진보민주개혁세력척결을 목터지게 부르짖고있는 이런자들의 준동을 수수방관한다면 새 사회, 새 정치를 안아오려는 남조선인민들의 꿈은 언제가도 실현될수 없다현실은 특대형범죄행위를 감행하고 사회의 분렬과 혼란을 가증시킨 자유한국당, 사대매국과 동족대결로 민족의 존엄과 리익을 마구 란도질해온 수구보수세력, 박근혜잔당들이 다시는 활개치지 못하도록 무자비하게 짓눌러놓을것을 요구하고있다고 밝혔다.

 

박근혜 전 대통령과 황교안 전 국무총리에 대한 비난도 계속됐다. ‘우리민족끼리는 같은 날 또다른 글에서 황교안역도는 당시 권력의 자리를 더는 지탱할수 없게 되자 교묘하게도 세월호참사당일 박근혜년의 7시간행적이 담긴 자료들을 비롯한 수만건의 청와대문서들을 비공개대통령기록물로 지정하여 역도년의 범죄를 흑막속에 덮어버리는 망동을 저질렀다남조선에서 일단 비공개대통령기록물로 지정된 문서들은 15~30년동안 공개하지 못하게 되여있으며 설사 그것을 열람하는 경우에도 국회의원 3분의 2이상이 찬성하거나 지역의 고등법원 원장이 령장을 발부한 경우에만 극히 제한된 범위내에서 열람할수 있게 되어있다고 전한 후, “남조선의 초불민심과 세월호참사피해자유가족들에 대한 참을수 없는 모독이며 정면도전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황교안역도가 각계의 반발이 거세여질것을 뻔히 알면서도 퇴임을 앞두고 서둘러 청와대문서들을 비공개대통령기록물로 처분한것은 박근혜년의 범죄를 은페하고 다 망한 보수의 가치를 지켜낸 공적을 쌓아 보수패거리들의 우두머리로 나서보려는 음흉한 속심의 발로라며 남조선각계층은 박근혜, 황교안과 같은 천하악당들, 보수세력을 철저히 매장하지 않고서는 사회적악페를 청산하고 새 정치, 새 생활을 안아오려는 초불정신이 언제 가도 실현될수 없다는것을 절대로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리얼팩트(http://www.realfact.kr)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7/05/19 [11:15] ⓒ 리얼팩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탄핵은 무효…대통령 할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