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천상륙작전 개봉 앞두고 이념전?
 
조해영 기자   기사입력  2016/07/26 [15:23]

[리얼팩트=조해영 기자] 영화 인천상륙작전27일 개봉을 앞두고 인터넷공간에서 이념전이 펼쳐지는 모습이다.  


해당 리뷰란에서 네티즌들은 각자의 성향에 따라 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불쾌감을 드러냈다
.

 

필명 코코아향기내가 너무존경하고 좋아하는 맥아더장군님이라며 영화에서 볼수있다니 너무 좋네요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필명 팔라딘이 영화는 꼭 봐야한다대한민국의 정통성과 바로세움을 위하여라고 말했다.

 

계속해서 리온셀트역시 현 대한민국이 존재할수 있었던 잊혀졌던 역사의 진실을 알수 있는 이 시대의 진정한 영웅들이란 말과 함께 높은 평점을 주었고, ‘advance’우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그냥 보러가자구요 같이 가자구요라고 했다.

 

반면 푸른하늘시기도 그렇고 미국의 역사학자들 조차 맥아더장군의 진실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고 있는데 어쩜 정권에 입맛에 딱 맞는 영화만 이렇게 띄워주고 개봉하는건지라고 불쾌감을 표했다. ‘보수의 탈을 쓴 쪽바리 정액들이란 필명을 사용한 네티즌도 어버이 괴뢰들을 위한 70년대 박정희 시대 때 강제로 봐야했던 세뇌 영화라고 혹평했다.

 

이런가 하면 총선은대선이다란 필명의 네티즌은 애국심은 지키고 싶은 나라일 때 저절로 생긴다란 말로 영화에 대한 거부감을 우회적으로 나타냈다. /리얼팩트(http://rfacttv.com/)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7/26 [15:23] ⓒ 리얼팩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탄핵은 무효…대통령 할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