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찰청, ‘안보사랑 콘테스트’ 개최
“평화통일을 위한 국가안보의 중요성”
 
이정창 기자   기사입력  2016/03/14 [14:36]

 

[리얼팩트=이정창 기자] 경찰청(청장 강신명)이 금일(14)부터 52()까지 50일간 평화통일을 위한 국가안보의 중요성을 주제로 2016 안보사랑 콘테스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국민과 함께 안보가 튼튼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란 목표로 마련된 이번 콘테스트 응모 분야는 시청각 부문(3)과 문예 부문(2) 등 총 5개 분야로 나눠진다. 시청각 부문에는 광고영상·시엠송(CM Song) 및 포스터 분야가, 문예 부문에는 안보사랑 글짓기(초중고생 대상) 및 북한이탈주민 체험 수기 분야가 있다.

 

경찰청은 특히 올해에는 시엠송(CM Song)’ 분야를 신설하여 국가안보라는 무거운 주제를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밝혔다.

 

수상자에게는 경찰청장 상장과 함께 광고영상 최우수상 250만 원 등 총 2,190만 원 상당의 부상이 수여되며, 43개의 작품을 선정한다. 수상작은 순회전시회 개최, 수상작 모음집 발간 등 경찰청 안보홍보에 활용하여 많은 국민이 감상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작품 접수는 안보사랑 콘테스트전용 홈페이지(www.anbosarang.co.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하며, 당선자는 527() 홈페이지에 공고한다. 아울러 입상자 개인에게도 통보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경찰관서 게시판 내 홍보포스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홍보포스터에 있는 정보무늬(QR) 코드를 스마트폰 등으로 찍으면 안보사랑 콘테스트홈페이지로 연결된다. /리얼팩트(http://rfacttv.com/)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16/03/14 [14:36] ⓒ 리얼팩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탄핵은 무효…대통령 할머니